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]
제목 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14-12-23 10:00:33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 
 
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수강취소를 원하는 학생은
기간 내에 수강취소원을 학생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  
1. 수강취소기간 및 환불액

취소시점 수강취소기간 환불액 비고
개강전 수강취소 12.16(화) ~ 12.17(수) 수강료 전액 재이수 신청 과목은
“개강전 수강취소”만 가능
수업일수1/3선 이전 취소 12.29(월) ~ 12.30(화) 수강료의 2/3
수업일수1/2선 이전 취소 2015.1.5(월) ~ 1.6(화) 수강료의 1/2
   
2. 수강취소 대상 및 제한 사항
    질병 및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
     (현장실습 교육과정, 해외인턴 등의 이수로 인한 경우 포함)
  
3. 수강취소 방법 및 절차 : 학생이 통합정보시스템(http://yes.knu.ac.kr)에서 수강신청 취소원 입․출력
     → 교과목담당교수 승인(개강 후 수강취소시 해당) →  학생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
   (타교생 및 상주캠퍼스 교류학생은 본부 학사과로 제출)→ 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수강취소 승인
 
      <수업일수 1/3선 이전 취소>
    수강신청 취소원 입출력 기간 : 2014.12.22.(월) 09:00~12.30.(화) 17:00
 
  
4. 기타사항 
     처리 결과는 수강취소 기간 내에 통합정보시스템(YES)를 통하여 본인이 반드시 확인하고
    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소속대학 행정실로 문의 및 확인할 것.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