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]
제목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18-08-20 11:02:18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*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일정 안내
1) 대 상 : 2018년 8월 현재 재학생(복학 예정자 포함)
2) 납부방법 : 계좌입금 및 신용카드납부 ※ 신용카드는 본등록 및 추가1차 등록기간만 가능
3) 고지서출력 : 통합정보시스템(yes) 로그인하여 개별 출력
4) 등록금 납부기간
구 분 고지서 출력 납부 기간 납부 금액
재학생 등록 8. 21.(화) 09:00 8. 21.(화) ~ 8. 24.(금) 등록금 전체 금액
분할납부(1차) 8. 21.(화) 09:00 8. 21.(화) ~ 8. 24.(금) 등록금 전체금액의 1/n
재학생 등록 추가 1차 9. 5.(수) 09:00 9. 5.(수) ~ 9. 7.(금) 등록금 전체 금액
분할납부(2차) 9. 19.(수) 09:00 9. 19.(수) ~ 9. 20.(목) 등록금 전체금액의 1/n
재학생 등록 추가 2차 9. 19.(수) 09:00 9. 19.(수) ~ 9. 20.(목) 등록금 전체 금액
등록금 차등납부 10. 1.(월) 09:00 10. 1.(월) ~ 10. 2.(화) 수강학점에 따른 등록금
재학생 등록 추가 3차 10. 15.(월) 09:00 10. 15.(월) ~ 10. 16.(화) 등록금 전체 금액
차등납부 추가 1차 10. 15.(월) 09:00 10. 15.(월) ~ 10. 16.(화) 수강학점에 따른 등록금
분할납부(3차) 10. 23.(화) 09:00 10. 23.(화) ~ 10. 24.(수) 등록금 전체금액의 1/n
분할납부(4차) 11. 6.(화) 09:00 11. 6.(화) ~ 11. 7.(수) 등록금 전체금액의 1/n

* 자세한 등록금 수납 안내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다시 확인하기 바랍니다.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