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조기취업자 출석인정에 관한 시행세칙 관련 공지]
제목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에 관한 시행세칙 관련 공지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18-12-10 12:07:26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게시글에 안내되어 있는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에 관한 시행세칙과 신청서류(증빙서류 포함)를  확인하고
졸업최종학기 재학생 중 해당 학생은 반드시 다음의 세칙 및 신청서류를 준비하여 기한 내에 제출하기 바랍니다.

* 이 세칙은 졸업 최종학기에 해당하는 재학생에게만 해당이 됩니다.
* 학기 시작 전 반드시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문의를 할 것을 요청하며,
  첨부 문서의 신청 서류와 증빙서류 등을 준비하여 제출할 것을 요청합니다.

인정기간: 실제 취업한 기간에 한하여 인정
신청시기: 수시 신청, 단 수업일수 3/4 일 이전까지.
             예) 1학기 - 5월 20일 이전까지.
             예) 2학기 - 11월 20일 이전까지.
            (매 학년도 수업일정에 따라서 변동이 가능하므로,
              서류 제출예정자는 반드시 일자를 확인하기 바랍니다.) 

*연수의 경우에는, 반드시 채용을 조건으로 한 연수과정만 해당됩니다.
** 유의사항
    1) 온라인수업으로 운영되는 강좌 및 현장실습 과목은 본 규정 적용 제외
    2) 2018. 2학기에 한하여 인정(겨울계절수업은 본 규정 적용 제외)
    3)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는 취업시점, 학기 말(학기 중 퇴직자 포함) 모두 제출하여야만 출석을 인정받을 수 있음
    ※ 단, 수업일수 3/4 이후 조기취업자는 학기말 서류만으로 인정 할 수 있음(이 경우는 시작 일자가 수업일수 3/4이후입니다.)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