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2018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(학과사무실, 1명)]
제목 2018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(학과사무실, 1명)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18-08-10 09:56:14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 2018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을 선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8월 14일(화)까지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.
 
근무장소 및 선발 인원: 학과사무실, 1명
근무기간: 2018년 9월 3일(월)~12월 21일(금)
근무시간 및 장학금액: 90시간 이내, 72만원 이내(시간당 8,000원)
근무내용: 학과 업무 지원
우대사항: 러시아어회화 가능자, 3/4학년 재학생
 (* 3/4학년의 경우 미 선발시 향후 선발 기회 부족(예: 등록횟수 초과 등)으로 인한 상황 고려)

**유의사항: 수업연한 초과자 및 휴학생 제외,  국가 근로 포함 모든 교내 근로 중복 불가.

*선발자에게는 8월 14일 개별 연락을 할 예정입니다.(선발 관련으로 연락하였으나, 연락을 받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지원자에게 선발 관련 연락이 가게 되며, 해당 학생은 지원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)
*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된 후 아래 이외의 사유로 중도 포기하는 학생은 향후 1년간 근로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됨을 알립니다. : 군입대, 질병, 등 기타 부득이한 사정(관련 서류 제출)

 
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