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]
제목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21-06-10 10:39:06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

1. 납부대상: 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자

2. 납부기간: 2021. 6. 8.(화) 09:00 ~ 6. 10.(목) 16:00(오후4시)까지
(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)

3.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

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1. 6. 8.(화) 09:00부터 가능

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(☜클릭하기)
※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

4. 납부금액: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 붙임참조

5. 납부방법: 가상계좌 입금(대구은행)

6. 문의전화
-계절수업 전반 : 학사과 053-950-2065
-수강료 납부 관련 : 재무과 053-950-2623~5
-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: 정보화본부 053-950-8649


* 고지서 출력 참고사항
익스플로러(구글 크롬 사용시 에러 발생 유의) 및 윈도우 운영체제의 PC를 이용 할 것
(스마트폰, 태블릿PC, 윈도우가 아닌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PC 등은 사용 환경이 상이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)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