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화면게시판학사공지
게시물[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]
제목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
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자 2021-12-24 17:26:28
메일주소   첨부파일  

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
 

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와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,해당 학생들은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취소 대상: 질병,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
나. 수강취소기간

수강취소 구분 수강취소원 입력 및 신청 기간 환불일(예정)
개강전 취소 2021. 12. 20.(월)∼12. 21.(화) 17:30(승인:18:00) 2022. 1. 7.(금)
수업일수 1/3선 이전 취소 2021. 12. 27.(월)∼12. 28.(화) 17:30(승인:18:00)
수업일수 1/2선 이전 취소 2021. 12. 30.(목)∼12. 31.(금) 17:30(승인:18:00)

다. 수강취소 방법 및 유의사항 ([붙임] 참조)
     -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원 입력 및 신청
라. 수강취소원 승인 (대학행정실 업무담당자)
     - 취소일자, 수강취소구분 및 환불계좌번호(학생명의 통장) 확인 후 승인
마. 수강취소 처리 절차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  
목록